요비 -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
Yobi, AI 커뮤니케이션 및 고객 경험 회사, 혁신적인 기술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혁신하고 있습니다. 이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은 고급 디지털 직원을 제공하여 영업, 고객 서비스 및 마케팅 업무를 처리하며 기존 직원들을 보완합니다. Yobi의 AI 통합을 통해 통신 채널이 간소화되어 팀이 대량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Yobi는 Hubspot, Calendly, ZenDesk, Salesforce 및 Zoom과 같은 인기있는 비즈니스 도구와 원활하게 통합되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수익성을 증가시킵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음성 메일을 이메일로 변환, 번역, 텍스트 최적화, 예약 메시지, 전체 텍스트 검색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포괄적인 비즈니스 도구를 제공합니다.
어떤 기기에서든 접근할 수 있는 Yobi의 AI 기반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어디에서나 연결되어 생산적일 수 있습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또한 24/7 실시간 지원을 제공하여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원활한 경험을 보장합니다.